매기우동영상 유출 | Maggie Wu Video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매기우동영상유출 보기

대만 배우이자 모델인 매기우야신에 대해서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자료들을 올리고 있네요.

여러가지고 퍼지고 있는 매기우 유출사진 원본,매기우 유출 동영상,매기우 유출사진,매기우 모자이크에 대해서 역시나 인터넷과 SNS의 위력을 볼수가 있군요.

매기우동영상
많은 분들이 SNS로 봤다는 내용들이 상당히 있네요 더구나,

인터넷에서 매기우 유출사진 원본,매기우 유출 동영상,매기우 유출사진등으로 만이 나왔다고 합니다.

대만등에서 활동하는 톱모델 매기우(29·吳亞馨 오아형)의 노출사진과 음란영상이 유출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거죠

매기 우와 재벌 2세인 리쫑루이의 사진들이 급속히 노출이되고 있다는 거죠.

매기우는 큰 심적인 고통을 받은것을 알려져서 정신적 공황상태에 빠진 상태이며 사진 속 주인공을 자신임을 인정했다고 하네요.

2012년에도 연예인 한성주씨에 대한 이슈가 난리가 난적이 있었는데요. 갑자기 그 생각이 나는군요

더구나 이런 매기우 동영상.우야신 동영상,매기우 모자이크 사건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하네요

추가로 60여명의 연예인들이 있다는 설까지 있다고 합니다.

우야신 (Wu Maggie) 영화배우 출생 1983년 10월 8일 (만 28세), 대만 | 돼지띠, 천칭자리 신체 174cm, 49kg | O형 데뷔 2006년 드라마 '성빈과락원'

매기우 성관계 사진 & 동영상 유출 파문 - 대만 톱모델 & 톱스타 연예인으로 리쫑루이와 성상납 & 성매매 의혹 / Maggie Wu & Justin Lee

1983년 10월 8일생으로 현재 대만의 톱스타입니다. 175cm 에 이르는 늘씬한 몸매와 뛰어난 외모로 모델로 데뷔했다가 톱스타로 자리를 잡았지요.

하지만 현재 재벌 2세인 리쫑루이 (28) 와 섹스 스캔들이 터져 버렸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관련 사진과 동영상이 인터넷 이곳 저곳을 하염없이 떠돌고 다니고 있네요.

이번 사건은 2008년 터졌떤 진관희 사건과 비견되고 있습니다. 진관희는 장백지 종흔동 진문원 등 홍콩의 유명 연예인들과 스캔들이 터지면서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했엇거든요. 저 역시도 순백의 장백지에 대한 엄청나게 좋던 이미지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엄청난 효과가 있었고요.

아무튼 매기우는 2009년 대만판 GQ 커버에 세미 누드 사진도 올렸었지요. 완전 여신 인증이었는데, 어쩌다가 이런 사태가 벌어졌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Watch Maggie Wu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