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이혼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가수 은지원의 이혼소식이 알려지면서 그의 과거 방송에서 한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은지원은 지난 2012년 11월 5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 출연 당시 “피규어 모으는 것이 취미다. 새로운 게임 캐릭터 추가될 때마다 피규어를 구입해 약 2000개 정도 모았다”고 설명했다.

이 말을 들은 MC 김원희 “결혼 생활에 크게 필요하지 않은데 아내가 뭐라고 안하냐”고 묻자 은지원은 “여자도 쓸데없는 것 많다”고 답했다.

지난 2012년 6월 8일 SBS ‘1억 퀴즈쇼’에서 아내와의 부부싸움 일화를 공개했다. 은지원은 ‘아내를 화나게 할 때’라는 주제와 관련 문제를 풀던 중 “나도 싸운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아내가 남자답게 미안하다고 하고 안아주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은지원의 발언만큼 그 아내의 발언도 회자 되고 있다. 지난 2012년 2월 28일 KBS2TV 승승장구 은지원의 아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결혼 후 언제 가장 힘들었느냐는 질문에 "신혼 초기 결혼은 나랑 했는데, 나와 있을 때보다 게임을 하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였다. 그래서 컴퓨터에 질투를 느꼈다"고 답했다.

28일 GY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0년 4월 하와이에서 결혼한 은지원은 부인 이모 씨와 지난해(2012년) 8월 합의 이혼했다. 성격 차이로 인해 서로간의 적응에 어려움을 겪다가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각자 원하는 길로 가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일반인인 이모 씨의 사생활이 지켜질 수 있도록 이혼 당시 사실을 굳이 공표하지 않았다. 이혼 사실이 공개된 지금도 이모 씨의 일상 생활이 평소와 다름없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심이 증폭되거나 지속되지 않기를 바랄 뿐”이라고 말했다.

은지원이혼 img끝으로 소속사는 “이혼 후 부모님과 잠시 함께 지냈던 은지원은 최근 다시 독립해 방송 활동과 향후 발표할 새 음악 준비에 몰두하며 생활하고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은지원은 고교 시절 하와이에서 만났던 첫 사랑 이모 씨와 지난 2010년 4월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두 사람은 처음 만났던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치러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