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정 토렌트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이언정 torrent

이언정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짝' 여자연예인 특집에 출연해 지난 2004년 '플레이보이' 모델 활동 이후 겪었던 편견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날 이언정은 "사람들이 날 적극적일 것이라고 오해한다"며 "모델 일을 하니 옷을 덜 걸치게 되니까 야해 보일 수 있는 느낌은 있을 것 같다. 그러나 전 세계 유명 모델들은 다 누드화보를 찍었고, 그 모습이 아름답다. 그렇게 생각하고 (누드를) 찍었는데 받아들이는 사람들 입장이 다른 것 같다"고 고충을 전했다.

이언정 pic 이어 "보통 남자들이 여자를 만날 때는 과정이 있기 마련이다. 근데 과정이란 걸 무시하고 바로 결과로 가려는 사람들이 많았다"라며 "처음 만났는데도 술을 마시고 하룻밤을 보내려 하는 남자들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언정은 "남자들을 만날 때 이 사람이 정말 진심으로 나한테 다가오는 것인지, 아니면 그런 이미지 때문에 좋다고 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더라. 그런 것 때문에 사람을 못 믿었고 마음을 열지 못했다"라고 아픈 상처를 털어놓으며 끝내 눈물을 보였다.

또, 도시락 선택에서 0표 수모로 추운 바닷가에서 외롭게 밥을 먹은 뒤 진행된 인터뷰에서 또 한번 하염없이 눈물을 쏟아내며 "지금까지 잘난척 하고 산 것 같다"는 후회 아닌 후회 심경을 전한 뒤 "항상 '난 괜찮다! 아무렇지 않아!'라고 억지로 추스리며 살아왔다. 시골에서 자라온 정서로 서울에 올라와 모델 일을 시작하면서 누구에게도 상처받지 않으려 노력해왔다"며 '여전사' 이미지 속에 꽁꽁 감춰둔 여린 속내를 드러냈다. (http://news.chosun.com)

Recent Cap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