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정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이언정, 짝 출연자들과 '방송시청 인증샷

이언정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많은 분의 응원, 좋은 말씀들… 너무 감사합니다. 갑자기 터져버린 눈물이 멈추질 않더라고요. 사실 그렇게 울고 나니 마음이 한결 뻥 뚫린 것 같아, 시원하기도 했고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 또 감사드려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언정 사진 img

앞서 이언정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짝’에 출연해 과거 성인잡지 모델로 활동했던 이력으로 인해 상처받았던 일에 대해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누드사진을 찍었다. 그걸 생각하고 찍었는데 받아들이는 입장은 틀릴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보통 남자들이 여자를 만날 때는 과정이 있기 마련이다. 근데 과정이란걸 무시하고 결과로 가려는 사람들이 많았다. 처음 만났는데도 술을 마시고 하룻밤을 보내려 하는 남자들을 많이 봤다”고 고백하며 폭풍눈물을 흘렸다.

또, 이언정은 중간 도시락 선택에서 0표를 받고 눈물을 쏟았다. 그녀는 “사람들이 ‘내 첫인상을 안 좋게 보는게 맞구나’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다. 뭔가 억울했다기 보다 ‘내가 여태 잘난 척하고 살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사진 속 이언정은 모델 출신답게 섹시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 S라인을 강조해 시선을 끌어 모았다. 또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뇌쇄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짝에 나온 이언정의 몸매가 이정도 였다니… 대박”, “짝 이언정 몸매 진짜 끝내주네”, “이언정 몸매에 군살은 없었구나”, “눈빛이 강렬한 거 외에는 참 매력적인 마스크”, “이언정 흥해라”, “아이리스 때부터 눈여겨 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언정은 6일 방송된 SBS ‘짝’에 출연해 모델 활동 중 누드화보를 찍으면서 유명세를 치뤘으나, 만나는 남자들에게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털어놔 이목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