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녀 Video

Hot Topic of this week: "교정녀 토렌트" - Posted by: admin


람보르기니녀 이예지 양이 다시 한 번 이슈되고 있습니다.

이예지양이 누구냐면, 작년 여름 람보르기니 비키니를 입은 모습이 화제가 되어 알려진 인물이죠. 현재 서울예대 10학번으로 연예인 지망생이라고 하네요. 그 화제가 되었던 영상이랑 이예지양의 비키니사진, 청순한 사진까지 추가 입니다.

KT&G(사장 민영진)가 필터 기능을 강화해 맛이 더욱 부드러워진 '토니노 람보르기니 뉴 테이스트(NEW TASTE) 3.0버전'을 27일 출시해 연관 검색어에 이예지시가 검색된 것이다.

이번 토니노 람보르기니 뉴 테이스트 3.0버전은 17㎜ 슈퍼카본 필터를 새롭게 장착해 목에 주는 부담을 줄인 점이 특징으로, 이 필터에는 일반 활성탄보다 표면 면적이 넓어 자극성분을 걸러내는 기능이 뛰어난 슈퍼 활성탄이 적용됐다.

한편 람보르기니녀 이예지는 연기자 지망생으로 친구들과 함께 야외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영상이 지난해 온라인에서 수십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슈가 된 바 있다.

이예지는 당시 입고있던 비키니에 람보르기니 로고가 그려져 있어 '람보르기니녀'라는 애칭으로 불렸다.

한편 네티즌들은 섹시한 비키니 사진 모습에 관심이 집중됐지만 이예지의 페이스북의 청순한 모습을 보고 놀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일명 ‘람보르기니녀’라고 불리는 인터넷 얼짱 출신 이예지가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이유는 K&G가 출시한 새 담배 이름 때문. KT&G는 27일 필터 기능을 강화한 제품 ‘토니노 람보르기니(NEW TASTE) 3.0버전’을 공개했다.

이에 ‘람보르기니녀’ 이예지도 덩달아 화제가 됐다. ‘람보르기니녀’ 이예지는 연기자 지망생으로 친구들과 함께 야외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영상이 지난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었다.

View 람보르기니녀 Video

람보르기니녀 Video

이 때 착용하고 있던 비키니의 로고 덕분에 이예지는 ‘람보르기니녀’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